강께르의 개발일지
[Project] 20210823_1일차 본문
개발일지_210823_1일차
● 오늘 한 일
빌드 스케쥴을 고려한 3주 일정 계획 작성
클래스 다이어그램 작성
스프라이트 마젠타 작업(화살표, 메시지, 이름만 남음)
● 오늘 했어야 했는데 못한 일
사운드 정리(사용 목적에 따른 이름 바꾸기 및 분류)
-> 3주차 사운드 작업 전, 구현된 사항에 붙일 사운드를 찾아 사용
프레임워크 정리
디자인 패턴 조사
-> 내일 오전 2교시 전을 이용해 할 것
● 내일 할 일
스프라이트 마무리
프레임워크 정리
디자인 패턴 조사
맵툴 구현 시작
● 오늘 기록 사항
- 데이터 관리와 기능을 따로 클래스를 지정하여 구현하는 것을 고려할 것
- 현재 싱글톤 패턴, 팩토리 메소드 패턴, 스테이트 패턴 외에 구현할 만한 디자인 패턴이 있는지 조사
- 맵툴에서 드래그를 통한 범위 구현도 고려해볼 것
- 포트폴리오의 중점을 설계 구조와 데이터 관리에 힘을 줄 수 있도록
- 렌더하는 모든 것들을 오브젝트를 상속받아서 렌더하여 오브젝트 클래스라는 이름으로 한꺼번에 업데이트, 렌더를 처리할 수 있도록 만들 것
- 오브젝트 클래스의 자식 클래스를 매니저로 관리할지 고민
'프로젝트 > 210823~210910_개인프로젝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Project] 20210827_5일차 (0) | 2021.08.28 |
---|---|
[Project] 20210826_4일차 (0) | 2021.08.27 |
[Project] 20210825_3일차 (0) | 2021.08.26 |
[Project] 20210824_2일차 (0) | 2021.08.25 |
[Project] 20210822_0일차 (0) | 2021.08.2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