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께르의 개발일지
[Project] 20210711_3일차 본문
1. 오늘 해야할 일
- 테스트용 보스 RECT 구현
- 임시 배경 적용
- 개굴이와 개골이 보스 스프라이트 정리
2. 결산
- 오늘도 소득이 있는 날은 아니었다. 스프라이트 적용 및 플레이어에 대한 내 코드 이해로 시간을 보낸 하루였다.
- 플레이어에서 당장 할 수 있는 일이 없어서 보스 클래스를 구성하는 시간을 보내느라 많은 시간이 소요됐다.
- 클래스를 구상한다는 것 자체가 머리도 복잡해지고 시간도 많이 쓰는 작업이라는 것을 느꼈다. 다음 프로젝트를 생각할 때, 클래스를 설계하는 시간이 많이 든다는 것을 염두에 둬야겠다.
- 그래도 2일차와는 다르게 겉보기에 많은 것이 바뀐 것처럼 보인다. 내부적으로 많은 변화를 꾀할 수 있는 내일이 됐으면 좋겠다.
'프로젝트 > 210709~210718_개인프로젝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Project] 20210713_5일차 (0) | 2021.07.14 |
---|---|
[Project] 20210712_4일차 (0) | 2021.07.13 |
[Project] 20210710_2일차 (0) | 2021.07.11 |
[Project] 20210709_1일차 (0) | 2021.07.09 |
[Project] 20210708_0일차 (0) | 2021.07.0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