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께르의 개발일지
[Project] 20210710_2일차 본문
1. 오늘 해야할 일
- 공중에 떠 있는 플랫폼과의 충돌 구현
- PlayerBullet 클래스 구현
- 일자식 탄환 발사 구현
- 화살표 위를 눌러 플레이어 위 사격 구현
- 화살표 아래를 눌러 숙이기/숙여서 사격 구현
- 임시 Boss_Platform 클래스 구현
- 테스트용 보스 RECT 구현
- 보스 RECT를 이용해 일자식 탄환 충돌 구현
- 플레이어 피격 충돌 구현
- 피격 시 알파블렌드 적용
- 패링
- 스프라이트 적용
- 점프
- 대시
- 일자식 탄환
- 발사
- 위쪽 에임 상태
- 위쪽 사격
- 숙이기
- 숙이기 사격
2. 결산
- 오늘은 많이 하지 못 했다. 시간을 많이 쏟으며 집중하지 못했을 뿐더러, 직관적으로 눈에 보이는 스프라이트 출력에 코드를 작업하는 시간을 보냈다. 그래도 스프라이트는 거의 마무리할 수 있어서 좋다.
- 내일은 플레이어 관련하여 완성을 하고 평일부터는 보스전을 구상할 수 있도록 하자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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