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께르의 개발일지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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프로젝트/210709~210718_개인프로젝트

[Project] 20210710_2일차

강께르 2021. 7. 11. 03:01

1. 오늘 해야할 일

- 공중에 떠 있는 플랫폼과의 충돌 구현

- PlayerBullet 클래스 구현

- 일자식 탄환 발사 구현

- 화살표 위를 눌러 플레이어 위 사격 구현

- 화살표 아래를 눌러 숙이기/숙여서 사격 구현

- 임시 Boss_Platform 클래스 구현

- 테스트용 보스 RECT 구현

- 보스 RECT를 이용해 일자식 탄환 충돌 구현

- 플레이어 피격 충돌 구현

- 피격 시 알파블렌드 적용

- 패링

- 스프라이트 적용

 - 점프

 - 대시

 - 일자식 탄환

 - 발사

 - 위쪽 에임 상태

 - 위쪽 사격

 - 숙이기

 - 숙이기 사격

 

2. 결산

- 오늘은 많이 하지 못 했다. 시간을 많이 쏟으며 집중하지 못했을 뿐더러, 직관적으로 눈에 보이는 스프라이트 출력에 코드를 작업하는 시간을 보냈다. 그래도 스프라이트는 거의 마무리할 수 있어서 좋다.

- 내일은 플레이어 관련하여 완성을 하고 평일부터는 보스전을 구상할 수 있도록 하자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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