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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Project] ToDo List / 2107118 본문

프로젝트/210709~210718_개인프로젝트

[Project] ToDo List / 2107118

강께르 2021. 7. 19. 09:07

- 이것은 210709 ~ 210716 사이에 진행한 개인프로젝트의 ToDo 리스트로 개발 기간 동안 지속적인 현황에 대한 업데이트로 개발 중에 참고할 수 있도록 하자.

- 정정하겠다. 18일까지 늘어났다. 개발할 수 있는 것은 더 해보자.

 

● 스프라이트 정리

- 재잘재잘 윌리 보스전(정리 완료, 210708)

- 개굴이와 개골이 보스전(정리 완료, 210711)

- 플레이어(정리 완료, 210711)

- 플레이어 탄환(정리 완료, 210709)

- 라이프, 특수 공격 게이지바와 같은 UI(정리 완료, 210714)

 

 플레이어

- 이동(완료, 210709)

- 점프(완료, 210709)

- 대시/점프 대시(완료, 210709)

- 땅바닥과의 충돌 체크(완료, 210709)

- 일자식 기본 탄환 공격(완료, 210710)

- 탄환 충돌 시 효과 스프라이트 적용(완료, 210715)

- 하늘 향해 공격, 숙여서 공격(완료, 210710)

- 플레이어 탄환 피격 충돌(완료, 210712)

- 플레이어 사망 처리(완료, 210712)

- 대시 상태, 숙인 상태일 때, 히트박스 수정(완료, 210712)

- 플레이어 스프라이트 적용(완료, 210716)

 - 좌우 유휴 상태(완료, 210709)

 - 좌우 이동 상태(완료, 210709)

- 달리면서 대각선 발사

- 특수 공격

- 다른 무기

 

 개굴이와 개골이 보스전

- 1페이즈

 - 작은 개구리 탄환 패턴 구현(완료, 210713)

 - 큰 개구리 미니언 소환 패턴 구현(완료, 210713)

- 2페이즈

 - 작은 개구리 탄환 패턴 구현(완료, 210714)

 - 큰 개구리 프로펠러 패턴 구현(완료, 210714)

 

(3페이즈에 들어가기 앞서 플레이어의 패링 시스템이 구현할 수 있는지 여부가 중요)

- 3페이즈(2페이즈를 끝으로 다른 기능을 구현하도록 계획 수정)

 - 다수의 플랫폼 생성으로 인한 충돌 구현

 

- 보스 매니저 구현(완료, 210713)

- 피격 구현(완료, 210712)

- 보스에 따른 클래스 분화(완료, 210712)

- 보스 스프라이트 적용(완료, 210716)

- 보스 격파 시 폭발 효과 스프라이트 적용(완료, 210716)

- 배경 스프라이트 적용(완료, 210716)

 

● UI

- 오프닝 글자 출력(완료, 210716)

- 격파 글자 출력(완료, 210716)

- 플레이어 패배 글자 출력(완료, 210716)

- 체력 UI 출력(완료, 210716)

 

 재잘재잘 윌리 보스전(후순위)

- 1페이즈

- 2페이즈

- 3페이즈

- 보스 스프라이트 적용

- 배경 스프라이트 적용

 

 사운드

 

그 외 구현해볼만 한 후보 사항

상점 / 씬 매니저 / 마을 / 그 밖의 보스전들

 

 클래스 다이어그램

초창기 클래스 다이어그램
210711 다이어그램 / 노란색이 현재 문제없이 기능하고 있는 클래스 / 빨간색이 현재 구현하는 중인 클래스
210712 다이어그램 
210714 다이어그램
210716 다이어그램 / 모든 클래스 계획대로 완료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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