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께르의 개발일지
[Project] ToDo List / 2107118 본문
- 이것은 210709 ~ 210716 사이에 진행한 개인프로젝트의 ToDo 리스트로 개발 기간 동안 지속적인 현황에 대한 업데이트로 개발 중에 참고할 수 있도록 하자.
- 정정하겠다. 18일까지 늘어났다. 개발할 수 있는 것은 더 해보자.
● 스프라이트 정리
- 재잘재잘 윌리 보스전(정리 완료, 210708)
- 개굴이와 개골이 보스전(정리 완료, 210711)
- 플레이어(정리 완료, 210711)
- 플레이어 탄환(정리 완료, 210709)
- 라이프, 특수 공격 게이지바와 같은 UI(정리 완료, 210714)
● 플레이어
- 이동(완료, 210709)
- 점프(완료, 210709)
- 대시/점프 대시(완료, 210709)
- 땅바닥과의 충돌 체크(완료, 210709)
- 일자식 기본 탄환 공격(완료, 210710)
- 탄환 충돌 시 효과 스프라이트 적용(완료, 210715)
- 하늘 향해 공격, 숙여서 공격(완료, 210710)
- 플레이어 탄환 피격 충돌(완료, 210712)
- 플레이어 사망 처리(완료, 210712)
- 대시 상태, 숙인 상태일 때, 히트박스 수정(완료, 210712)
- 플레이어 스프라이트 적용(완료, 210716)
- 좌우 유휴 상태(완료, 210709)
- 좌우 이동 상태(완료, 210709)
- 달리면서 대각선 발사
- 특수 공격
- 다른 무기
● 개굴이와 개골이 보스전
- 1페이즈
- 작은 개구리 탄환 패턴 구현(완료, 210713)
- 큰 개구리 미니언 소환 패턴 구현(완료, 210713)
- 2페이즈
- 작은 개구리 탄환 패턴 구현(완료, 210714)
- 큰 개구리 프로펠러 패턴 구현(완료, 210714)
(3페이즈에 들어가기 앞서 플레이어의 패링 시스템이 구현할 수 있는지 여부가 중요)
- 3페이즈(2페이즈를 끝으로 다른 기능을 구현하도록 계획 수정)
- 다수의 플랫폼 생성으로 인한 충돌 구현
- 보스 매니저 구현(완료, 210713)
- 피격 구현(완료, 210712)
- 보스에 따른 클래스 분화(완료, 210712)
- 보스 스프라이트 적용(완료, 210716)
- 보스 격파 시 폭발 효과 스프라이트 적용(완료, 210716)
- 배경 스프라이트 적용(완료, 210716)
● UI
- 오프닝 글자 출력(완료, 210716)
- 격파 글자 출력(완료, 210716)
- 플레이어 패배 글자 출력(완료, 210716)
- 체력 UI 출력(완료, 210716)
● 재잘재잘 윌리 보스전(후순위)
- 1페이즈
- 2페이즈
- 3페이즈
- 보스 스프라이트 적용
- 배경 스프라이트 적용
● 사운드
그 외 구현해볼만 한 후보 사항
상점 / 씬 매니저 / 마을 / 그 밖의 보스전들
● 클래스 다이어그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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