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께르의 개발일지
[Project] 20210830_8일차 본문
개발일지_210830_8일차
● 오늘 한 일
심플 팩토리 패턴 구현
버튼 입력을 통한 유닛 선택 모드
커맨드 패턴을 이용해 선택된 유닛 이동 구현(no astar)
이동이 끝난 유닛 비활성화 처리
에이스타 구현 시작
-> 클래스로 구성 완료, 이것을 유닛과 접목하여 이동 완료할 것.
● 내일 할 일
에이스타에 의한 이동 구현
floodfill을 이용한 이동 범위 구현
'프로젝트 > 210823~210910_개인프로젝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Project] 20210901_10일차 (0) | 2021.09.02 |
---|---|
[Project] 20210831_9일차 (0) | 2021.09.01 |
[Project] 20210829_7일차 (0) | 2021.08.30 |
[Project] 20210827_5일차 (0) | 2021.08.28 |
[Project] 20210826_4일차 (0) | 2021.08.27 |